본문 바로가기
복합기

삼성 복사기 현상기 현상제 보충

by 미니컴 2021. 5. 21.
반응형

현상기, 현상제

삼성 복사기 현상기에 현상제를 부어보자~


안녕하세요 미니컴입니다

오늘은 삼성 컬러복사기

현상제 보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상기를 뒤집어보면 커버가 보이는데요

을 5개 풀어줍니다

 

 

락을 풀고 커버를 열어줍니다

 

 

이제 현상제를 부어줍니다

현상제는 정해진 용량대로 보충해 줘야 합니다

너무 많거나 적으면 출력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한쪽에 뭉치지 않게 골고루 부어줍니다

 

 

이제 커버를 닫고 을 걸어줍니다

 

 

현상기를 뒤집에서 주황색 테이프를 제거해 주시고요

현상제가 골고루 섞이도록 롤러를 돌려주겠습니다

 

 

마그네틱 롤러 쪽에 기어가 있는데요

살살 50바퀴 돌려줍니다

 

현상제가 마그네틱 롤러에 한쪽으로 몰리지 않게

골고루 섞어줍니다

 

 

완료입니다

 

오늘은 삼성 복사기

현상제 보충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복사기를 사용하다 보면

간혹 현상제가 많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렇게 현상제가 부족한 경우에는

보충해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ノ

 

반응형

댓글